logo

제품소개

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고자 노력하여
고객 여러분께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

HANDY Groupware​

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최상의 협업 솔루션

사용자 관점의 편리성과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기능을 제공하며,
지능형 스마트 협업환경을 제공합니다.
소통 중심의 소셜 비즈니스 업무환경 제공
  • 사용자 업무환경을 고려한 콘텐츠 통합배치
  • 소셜 비즈니스 형태로 수평적 협력 모델 제공
  • 업무그룹 중심의 소통 채널 일원화
지능형 스마트 협업 기능 제공
  • 협업 중심의 복수 캘린더 지원
  • 다중 캘린더, 일간/주간/월간 형식 일정보기)
  • 내부 조직도와 외부 인맥의 연락처 통합 관리
  • 구글 일정 및 주소록 동기화
사용자 환경 맞춤형 문서 편집기 제공
  • 공공결재, 기록물철, 공문서 유통에 적합한 아래한글 편집기
  • 웹 표준 및 기술 표준 준수(Non-ActiveX 에디터 제공)
주요기능
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높인 UI를 적용한 차별화된 그룹웨어
  • 메일

    자체 개발 메일 엔진
  • 전자결재

    실무 중심의 결재 프로세스
  • 스퀘어

    구성원과 업무 중심의 편리한 협업 공간
  • 게시판

    양방향 의사소통 중심
  • 일정관리/설비예약

    멀티캘린더 기반의 통합 일정관리
  • 내파일

    조직 내 자료의 통합 관리와 편리한 공유
  • 주소록

    조직 내외부 사용자 통합 관리 주소록
  • 설문

    간편한 의견수렴 및 조사
  • 동호회

    사내 커뮤니티 활동의 동호회 운영